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SY프랜차이즈, 2016 사랑의 김장봉사 행사 펼쳐

기사공유
지난 19일, 창업전문그룹 ㈜SY프랜차이즈 김성윤 대표외 임직원들은 소외된 계층과 독거노인을 위한 따뜻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김장 나눔 봉사활동은 ㈜SY프랜차이즈의 행복한 세상 만들기 캠페인 정기행사 중 하나로, 올해 15회째를 맞이했으며 전직원이 자발적인 참여로 김장을 진행했다. 이렇게 만들어진 김치는 사랑의 메시지와 함께 경기도 광주시청, 그리고 오포읍 사무소에 전달됐으며 독거 노인 및 불우 이웃과 나누게 된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이번 김장 나눔 봉사활동에는 조억동 광주시장, 임종성 국회의원도 방문해 ㈜SY프랜차이즈의 나눔 활동에 대한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SY프랜차이즈 김성윤 대표는 “매년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자 김장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김장 나눔 활동에는 SY프랜차이즈의 사회봉사 의지와 신념이 담겨 있다. 앞으로도 여러 방면의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즐겁고 기쁜 마음으로 만들어진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Y프랜차이즈는 지난 2006년 가맹사업을 시작해 현재 주점창업 브랜드 ‘꼬지사께’, '엘리팝’, 고기집창업브랜드 ‘청춘연가’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260여개의 가족점을 운영 관리하고 있다.

한편 ㈜SY프랜차이즈가 운영하는 브랜드는 계속되는 경기침체 속 예비창업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다양한 창업 할인혜택도 지원하고 있으며 더불어 무료 창업컨설팅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