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삼원가든, 명절 선물세트…한우 명품세트 부터 실속 있는 육포 선물 세트까지

기사공유
한식전문점 ‘삼원가든’이 2017년 새해를 맞아 한층 품격을 높인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2017년 '삼원가든 명절 선물세트'는 다양한 구성으로 선물하는 이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우 선물세트'는 풍부한 육즙과 질감을 느낄 수 있는 최상급 한우로 등심과 생갈비, 양념갈비, 불고기 등이 각각 세트로 마련되어 고객의 선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삼원가든의 베스트 셀러로 뛰어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양념 갈비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특별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더한 것도 이번 선물세트의 특징이다.

보내는 분과 받는 분 모두의 품격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 한우 명품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삼원가든의 매니저가 직접 배송하는 삼원가든만의 품격있는 서비스를 마련했다.

또한, '양념 갈비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미국육류수출 협회'가 지원하는 고급 미국와인이 증정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지원되는 와인은 캘리포니아 고품질 와인의 대명사인 '잭슨 패밀리 와인'으로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높게 평가 받는 와인이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각 세트 구매 시, 갈비 1호는 미국 레스토랑 판매 1위의 꽃 향기가 매력적인 '라 크레마 소노마 코스트 피노 누아', 갈비 2호는 강한 과실의 향과 부드럽고 풍부한 탄닌의 구조감이 육류요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캔달 잭슨 빈트너스 리저브 까베르네 소비뇽'증정 된다.

갈비 3호는 오크 숙성으로 균형 좋은 맛을 선사해 모든 메뉴와의 마이라주가 조화로워 데일리로 마시기 좋은 '아방트 까베르네 소비뇽'이 증정된다. 

증정 행사는 1월 둘째주까지 선착순으로 예약받아 8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삼원가든 명절 선물세트'의 모든 육류는 41년 동안 지켜온 삼원가든만의 노하우인 '다이아몬드 칼집 통공'등으로 손질되어 포장되기 때문에 별다른 손질 없이 바로 즐길 수 있으며 주문 받은 당일 작업해 신선도가 유지된 채, 특별히 제작된 보자기에 포장되어 배송된다. 

'다이아몬드 칼집 통공'은 삼원가든이 특허를 받은 갈비 제조방법으로 부드러운 육질 만들고 갈비살을 최대로 유지시켜 최상의 맛으로 끌어올린 방법이다.

삼원가든에서는 이외에도 국내산 쇠고기에 삼원가든 고유의 특제 양념 소스를 더한 ‘삼원가든 한우 육포세트’와 기프트카드를 준비했다. 

삼원가든의 전통과 고급이미지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담은 '한우 육포세트'는 국내산 쇠고기에 삼원가든 고유의 특제 양념 소스로 깊은 맛을 더해 만든 육포로 구성해 고마운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데 부족함이 없다. 

젊은 고객들을 위한 ‘기프트 카드’는 삼원가든 외에도 블루밍가든, 붓처스컷, 투뿔등심 등 SG다인힐의 전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선물 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는 실용성을 더했다.

삼원가든 관계자는 "삼원가든의 모든 노하우와 정성을 담아 선물하는 이가 전하고 싶은 감사의 마음이 가득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특별 행사 기간 내에 미리 준비하여 합리적이며 만족스러운 선물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 기간인 1월 30일까지 ‘명절 선물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 한하여 전국 무료 배송 및 최대 15% 할인 혜택이 제공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